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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lting & Coaching

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자 노력하여
고객 여러분께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

중견/중소기업의 프로세스 혁신,
Digital Transformation 컨설팅
B2B 고객관리 영업 역량 향상 실무교육(8시간) & 코칭
  • 디지털 혁명의 큰 방향은 단품 판매를 넘어서 디지털플랫폼을 연동하여 서비스/솔루션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것인데 B2C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을 포함하여 많은 회사에 B2B 역량의 확보 및 개발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
  • 세계적인 컨설팅 기업일수록 B2B 고객관리 영업 역량 개발의 세계적 수준의 Best Practice를 갖고 있음
  • 2001년 PwC 컨설팅에서 ARM(Account and Relationship Management)라는 고객관리 방법론을 처음 알게 되었고 2008년 A.T. Kearney 근무 시 종합물류서비스 회사를 대상으로 KAM(Key Account Management) 체계 구축을 위한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함

    2009년부터 8여년 간 구성원의 B2B Market 역량 개발을 위해 4시간과목 2가지와 6시간과목 3가지의 총 5과목의 Core Market Training 교육과정을 BD(Business Development) & Account 본부장으로 총괄하였고, 글로벌하게 일관된 표준으로 적용되는 KAM 프레임워크와 연간/반기/2주간의 어카운트계획~팀미팅, 성과평가 등의 프로세스들을 임원들과 전 조직에 적용함
  • 이런 2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B2B 고객관리 영업 역량 향상 실무교육과정(8시간)을 개발함.
고객 선도를 위한 컨설팅 역량 개발 교육 & 코칭
  • 고객의 요구와 새로운 Digital 기술을 연결하여 새로운 서비스/솔루션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과 설계 및 실현 과정에 고객을 선도할 수 있는 컨설팅역량이 요구됨
  • IT 솔루션 사업을 하는 회사도, 제품 중심의 기존 사업을 Advanced Analytics와 AI 등 새로운 Digital 기술을 적용하여 고도화하고 서비스/솔루션으로 플랫폼화해서 신규 고객을 개발하고 고객을 선도하기 위해 컨설팅역량이 필요함
  • 외부의 3rd party 솔루션을 포함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도 컨설팅역량이 필요함
  • 이러한 요구를 가진 회사들이 어떻게 하면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컨설팅역량을 개발할 지의 문제의식에서 Program을 개발하였음
  • Program은 1.컨설팅역량 향상 2.고객 개발 의 2개 모듈로 구성되고 교육과 코칭의 반복으로 개인들의 실질적인 역량 향상의 결과를 만들어 냄
  • 교육은 12여명이 참여하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데, 소크라테스 대화법으로 자신의 머리로 생각하게 하고, 각자의 업무에 적용하여 내용을 작성하고 이를 Review하면서 코칭하여 실천할 수 있도록 함